가상계좌는
다수의 고객을 보유한 이용기관이 자금의 입금을 용이하게 하고자 고객에게 부여하는
고객 고유의 전용 입금계좌입니다.
다수의 회원과 거래하는 이용기관이 회원별, 거래별로 가상의 계좌번호를 부여함으로써 입금과 출금의 거래내역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자금 집금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특징
- 기타결제매체(현금, 오프라인 카드 등) 수납관리 기능 제공
- 이용 기관의 담당자별 업무에 따라 개별 아이디 사용이 가능하여 업무 효율성 증대
- 회원/출금 대용량 데이터 처리를 위한 파일 업로드 기능 지원
- 모든 검색 정보의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재무자료로 활용 가능
- 월별 출금이력 다운로드 기능으로 검색 기간에 제한없이 출금이력 조회 가능
- 업무지원시스템과 연동을 위한 연동 모듈 제공
- ASP서비스 방식으로 가격 경쟁력 제공
※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
별도의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의 구매없이 인터넷망을 통해 일정비용만 내고 빌려 쓸 수 있는 서비스
가입절차
STEP 01
서비스 이용상담
업종과 관련해
서비스 이용상담 진행
STEP 02
구비서류 준비
가입업체의
계약구비서류를 준비
STEP 03
영업담당자 방문
영업담당자 직접 내방,
서류 확인 후 접수
STEP 04
프로그램 이용교육
프로그램 설명 및
자동이체동의 안내
STEP 05
서비스 이용
회원정보 등록 후
출금단계를 진행
구비서류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 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3개월이내)
-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 주거래 은행 통장 사본 1부
- 계약서 1부
법인사업자
- 사업자등록록증 사본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3개월이내)
- 법인등기부 등본 1부 (3개월이내)
- 주거래은행 통장 (법인명의) 사본 1부
- 서비스이용신청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