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이체는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물품대금, 서비스 이용료, 회비 등의 수납대금을
매월 약정일에 자동 출금하여 수납계좌로 집금해주는 전자 금융 서비스입니다.
고객, 회원의 통장에서 정해진 날 정해진 금액을 출금하기 때문에 수납 업무가 편리해지는 것은 물론, 높은 수납률을 보장합니다.
서비스 특징
- 이용 기관의 담당자별 업무에 따라 개별 아이디 사용이 가능하여 업무 효율성 증대
- 회원/출금 대용량 데이터 처리를 위한 파일 업로드 기능 지원
- 모든 검색 정보의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재무자료로 활용 가능
- 월별 출금이력 다운로드 기능으로 검색 기간에 제한 없이 출금이력 조회 가능
- 업무지원시스템과 연동을 위한 연동 모듈 제공
- ASP서비스 방식으로 가격 경쟁력 제공
※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
별도의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의 구매없이 인터넷망을 통해 일정비용만 내고 빌려 쓸 수 있는 서비스
SMS문자발송 서비스 : 자동이체등록알리미(무료), 자동출금전 알리미, 출금결과 알리미 현금영수증 발행서비스 : 자동이체 수납대금의 현금영수증 발행 서비스
가입절차
STEP 01
서비스 이용상담
업종과 관련해
서비스 이용상담 진행
STEP 02
구비서류 준비
가입업체의
계약구비서류를 준비
STEP 03
영업담당자 방문
영업담당자 직접 내방,
서류 확인 후 접수
STEP 04
프로그램 이용교육
프로그램 설명 및
자동이체동의 안내
STEP 05
서비스 이용
회원정보 등록 후
출금단계를 진행
구비서류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 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3개월이내)
-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 주거래 은행 통장 사본 1부
- 계약서 1부
법인사업자
- 사업자등록록증 사본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3개월이내)
- 법인등기부 등본 1부 (3개월이내)
- 주거래은행 통장 (법인명의) 사본 1부
- 서비스이용신청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