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기기,장비,정수기,맴버쉽,할부판매 등
렌탈/할부업종의 수납관리 통합결제 서비스
매월 발생하는 임대/렌탈/관리비/이용료/재료비 등을
고객의 계좌에서 지정된 날짜에 출금하여
업체의 계좌로 입금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은 매월 은행 송금/무통장입금 하실 필요가 없으며
자동이체로 과도한 수수료 지출을 줄일 수 있으며
수납 업무의 편리성을 제공합니다.
국내 모든 은행과의 강력한 제휴 등
효성CMS의 차별화된 서비스는
모든 사업자가 자금의 흐름을 정확히 예측하고 진단해
안정적인 경영 전략을 세우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한 노력의 결과입니다.
대상업종
사무기기 렌탈, 장비 렌탈, 정수기 렌탈 등 렌탈업종,
할부 판매, 멤버쉽, 체크기 등
이용가능 결제수단
자동이체, 휴대전화결제, 유선전화결제, 현금영수증